직접 사용 후기

배틀레이싱카 (Battle RacingCar) 후기 / 13개월 남자아이 장난감

이불변응만변 2019. 12. 6. 01:35
반응형

이번에 큰고모 찬스로 선물받은 rc카

대뜸 둘째 장난감 선물을 보냈다고 톡 하더니

오늘 택배가 도착했네요

Rc카 입니다

어릴적 내가 정말 갖고 싶었던..

하지만 당시엔 비싸기도 했었고

넉넉치 않은 형편에 구경만 했었던

...

자동차를 유독 좋아하는 우리 둘째

아이가 좀더 크면

내가 어릴때 갖고 싶었던

여러 다양한 자동차와 변신로봇을 사줘야지 했는데

이렇게 큰고모가 먼저 새치기를 해버리네요

2개조 구성으로 좋아보입니다

사실상 아이가 가지고 놀거라

대단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차는 필요 없습니다

싸고 무조껀 양이 많은게 좋죠ㅎ

우리 13개월 되가는 "알감자" 너무 좋아하네요

신났습니다

저 어린게 자기꺼는 기똥차게 알아보네요ㅎ

박스를 오픈하니

빨강색 람보르기니와 검정색 뭔가요? 차종을 모르겠네요

아무튼 두대가 서로 마주보며 자리잡고 있네요

적당한 디테일입니다

너무 허접하거나 싼티나보이지 않은게

마음에 듭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15000원대에서 20000원대에

가격이 측정되어 있던데

가격대비 구성도 좋고 잘 나온듯 하네요

역시 자동차는 손으로 밀어야 제맛이죠

 

손으로 밀때

모터와 기어의 움직임으로 인한

그 소리와 작은 떨림이 있어

(흡사 태엽자동차와 비슷하네요)

13개월 아이가 손으로 밀며 놀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같이 동봉된 리모컨 박스

서로 다른 주파수를 사용하기에 같이 운행 가능하며

배틀(시합/경기)을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인듯 합니다

두개의 리모컨이 있습니다

리모컨 뒤를 보면 모델명 끝자리에 G27 과 Y40 이라고

구분되어 있는데요

이 숫자가 주파수를 의미하는듯 하네요

그래서 40은 빨간 람보르기니

27은 검정차 전용입니다

차량 밑을 보면

조향조절 장치와

전원 on off스위치

그리고 배터리를 넣는 위치가 있습니다

일단 차량에는 AA싸이즈 건전지가 3개가 들어가고요

리모컨에는 AA싸이즈 건전지 2개가 들어가네요

건전지를 넣고 작동 여부를 확인해봤습니다

 

전 후 좌 우 모두 잘 동작합니다

전진시에는 앞 전조등에 불까지 들어오구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꽤나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주행 영상을 첨부합니다

전 후 좌 우 컨트롤도 잘되구요

생각보다 빠릿빠릿하게 움직입니다

다만 리모컨 수신거리가 조금 짧은듯 하네요

간단하게 집안에서 즐기기엔 이걸로 충분한듯 해요

검정 차량은 운전 미숙으로 벌써 본넷이 까였네요

오랜만에 잼있게 놀았습니다

둘째 장난감인데

어째 제가 더 잼있게 놀고 있네요

어른이 되어서 놀아도 잼있는데

어릴때 저걸 가지고 놀면 얼마나 잼있을까요?

13개월 아이에게 아직 RC카는 이르다고 생각하지만

이 제품은 아이가 그냥 손으로 밀고다니며 놀수도 있고

가끔씩 무선조종으로 아빠도 즐기고

첫째도 즐길 수 있으니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아..그리고 생각보다 배터리가 오래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