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육아

부산신세계) 어린이 스토리 마술쇼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의 반응은? 내가 느낀 생생한 현장 이야기 들어보실래요??

이불변응만변 2024. 4. 20. 17:52
반응형

길가다 우연찮게 본 현수막을 보니 지난번에 갔었던

어린이 스토리 마술쇼가 생각이나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지난번엔 센텀신세계백화점에서 했는데

이번에는 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서 하네요

2024년3월12일(토)~2024년3월13일(일)

공연시간 13시.15시

예매는 인터파크나 네이버에서 할수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우리는 지난1월27일 토요일 16시

공연을 보러갔는데요

집에서 1시간 일찍 출발했는데도

주말이라 차도 막히고 주차장이 꽉차서

겨우 도착해서

와이프와 애들만 먼저 보내놓고

저는 주차하느라 10분 늦게 도착했네요

이번에도 주말인걸 감안한다면

좀더 일찍 출발하시는걸 추천합니다

10분 늦게 도착했지만

다행히 공연 준비중이라 아직 시작 전 이였습니다

공연 중에 사진찍으면 안된다는걸 알지만서도

몰래몰래 몇장 건졌네요

다른 아이들 모두 환호하는데

우리 아이들만 가만히 앉아서 멀뚱멀뚱 쳐단보는건...

극 I성향이라서 그런걸까요?

온도차가 심하게 느껴지네요ㅎ

공연은 두분이서 번갈아 가며 진행되는데요

다양한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간단한 마술쇼를 시작해서

그림자쇼

외발자전거

저글링

풍선

돌리는 led쇼

등등..

저기 위 사진속 환호 하는 장면은

역시나 아이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는데

최고인 풍선쇼 였습니다

다양한 풍선을 만들어

호응도 높은 아이들에게 선물하는 장면인데

유독 우리 아이들만

저러고 있는게 관심이 없는건지

아님 미리 포기하고 있는건지..

역시나 우리 아이들은 받지 못했지요ㅎ

커다란 풍선속에 진행자 분이 머리부터 시작해서

온몸을 집어넣는 장면!!

저 장면은 어른이나 아이들이나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꼽힐거 같네요


그럼 전체적인 공연에 대한

성인으로써 느낀 제 개인적 소신을 말해볼까 합니다

이전에 고가(?)의 어린이 뮤지컬도 가보고 했지만

일단 여긴 15000원에

비교적 저렴하게 즐기는 공연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인 퀄리티는 떨어지는듯 보였습니다

딱 가격에 맞는 적절한 공연이랄까요?

각 연중 행사기간에 구에서 주관하는

무료 오픈형 광장에서 이뤄지는 공연보단 높고

전문적으로 뮤지컬을 하는 공연보단 낮고

딱 그 중간정도로 느꼈습니다

마술의 난이도도 아이들도 충분히 눈치 챌정도로

어렵지 않지만 재치있는 입담으로 풀어냄으로써

아이들의 눈 높이에서 아이들과

티키타카 하는 모습이 괜찮았구요

그림자쑈

외발자전거

저글링 등 모든 공연이 위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우리가 고퀄리티의

여러 공연을 직접 보기도하고

유튜브를 통해서 보기도 해서

눈높이가 너무 높아져

이런류의 공연이 어쩌면 시시해보이기도 하는데요

공연이 끝나고 아이들에게

어땠냐고 물어보니

공연중 있었던 상황들을 하나하나 설명하며

엄청 잼있었다는걸보니

그건 어른들..아니 어쩜 저만의 이야기인듯 하네요

흡사 헬로카봇, 로보카폴리, 티니핑 등

에니메이션이 우리눈엔 재미없는 영상이지만

아이들에겐 최고의 영상인것 처럼 말이죠

어린이스토리마술쇼는

모든 공연이 아이들과 소통하며

만들어내는 공연이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현장의 아이들 열기는 정말

열정적이고 뜨거웠습니다

유치부와 초등저학년들이면

아마 이 공연에대해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 이상의 연령은

아마 조금 시시해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이번 3월2일 ~3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어린이스토리 마술쇼

유치부와 초등저학년 자녀가 있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해서

공연관람 하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