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인정한 맛집

부산맛집추천) 항상 맛있는 "홍대개미" 큐브스테이크~~ /서면맛집/남포동맛집

이불변응만변 2024. 4. 11. 09:40
반응형

백화점으로 식사를 하러 갈때면

항상 가는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홍대개미"

나는 왜 많고 많은 식당 중에

매번 이곳만 찾아 오는걸까요?

14개의 다양한 메뉴 중

내가 줄곧 시켜먹는건 "큐브스테이크덮밥"

연어 덮밥도 맛있지만

왠지 연어양이 적은듯 하며

먹다보면 살짝 느끼한맛이 들어

언제부턴가 큐브스테이크 덮밥만 먹게 되었는데요

이 큐브스테이크 덮밥은 왠지 모르게

먹고 먹어도 질리지 않는게

정말 내입맛 그대로 입니다

여기는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위치한 홍대개미 입니다

 

야끼니꾸소스에 버무려진 토시살과

숙주 + 단무지 + 와사비 + 락교 의

적절한 비율의 조화!!

그릇안에 숨겨져있는 밥과 덮밥 재료들을

살살비벼서 숟가락에 올린뒤

화룡점정 와사비 한꼬집!

캬~~

진짜 맛있습니다

덮밥의 맛도 맛이지만

이 와사비(고추냉이)는 어디서 구할수 있는걸까요?

구입처만 알수있다면

냉장고에 킵 해두고 싶네요

진짜 맛있어요

몇번 떠먹지도 않았는데

와사비가 벌써 사라졌습니다

부족한 와사비는 한번 리필합니다

나처럼 와사비를 추가로 더받아가

먹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아~~

이사진은 저번에 서면에 위치한

롯데백화점본점에 있는 홍대개미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이때도 역시 와사비를 추가해서 먹었네요

두 곳 모두 맛있지만

제 개인적인 입맛으론

서면롯백본점 쪽이 더 맛있었지 않았나 싶습니다

(서면쪽이 소스를더 듬뿍해서 주었어요)

한번 먹으면 두번 세번 먹게되는 맛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한번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