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은 정보

주유할 때마다 1000원 할인 받아가세요 / smart 주유(gs칼텍스)

이불변응만변 2019. 6. 3. 14:31
반응형

요즘 유류세 인하 폭이 줄어 주유 시 부담이 많이 되시죠?

주유할 때마다 천 원씩 할인받는 팁을 알려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저는 현대 m 카드 소지로 인해 gs칼텍스를 이용하는데요

주유 혜택으로는

1회 한도 10만 원(10만 원 초과된 금액은 m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제외)

1일 한도 2회

리터당 60포인트 적립, 80포인트 사용으로

..

..

.

주유카드로 그리 좋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아무튼 m 카드는 gs칼텍스에서만 적립 사용이 가능하기에

gs 포인트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해왔는데

몇 달 전에 gs 포인트 적립 금액이 궁금해 앱을 깔아 보면서

알게 된 정보입니다

주유 시마다 천 원씩 할인?

요즘 같은 시기에 가뭄 속 단비 같은 서비스입니다

그럼 smart 주유가 어떤 건지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알아보겠습니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

몇 가지 전제 조건이 따르네요

우선 서비스 가입을 하여야 하며

gs 포인트카드가 있어야 하고

일반 휘발유와 경유 이용 시만 가능하고

3만 원 이상시에만 가능합니다

3만 원당 천 원 할인이면.. 계산을 해 보겠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주유소 기준

현재 휘발유가 1508원이므로

30000÷1508=19.89로 3만 원 주유 시 약 20리터 들어갑니다

1000÷20=50

약 리터당 50원 할인이네요

주변 스마트 주유소 검색은

gs칼텍스 어플 메인화면에 위치한 주유소 찾기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쿠폰은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주유일로부터 1달 이내에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건 제가 사용해온 목록인데

지금까지 총 8천 원의 할인을 받았고

아직 천 원의 쿠폰이 남아 있네요

그리고 한가지 더

쿠폰 사용은 하루에 1회만 가능한 듯 보입니다

제가 3만 원 주유 후 연속으로 주유 시도했는데

안되더라고요

부디 스마트 주유 서비스가 오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