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 후기

자동차보험 갱신일이 다가 왔다면 조회해보고 네이버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이불변응만변 2020. 12. 8. 20:13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다가온 자동차보험갱신일

매년 갱신하는것도 일이네요

저는 신차 구입후 첫해만 설계사 끼고 가입하고

그 다음해부턴 인터넷 다이렉트로 갱신하고 있는데요

해마다 가장 저렴한 업체별 순위가 달라져서

알고있는 모든 보험을 조회 해서 가격비교를 한 후

가입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처럼

다이렉트 보험가입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조회만 해도 네이버포인트를 지급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 접속 후

우측 상단에 n pay 배너가 보이는데

여길 터치하여 들어가게되면

n pay창이 뜨게 되는데

여기에서 다시 우측상단에 위치한

혜택을 터치합니다

혜택에 들어가면 생각보다 쏠쏠한

각종 여러 혜택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만을 찾아보겠습니다

악사, kb, 행복한보험, 현대, db다이렉트의 경우

n pay에서 가입시

12000p ~ 최대 30000p 까지

지급되는데요

가입의 경우 각 보험사마다

보험금 산출금액이 다르고 할인 혜택이 다르기에

여러변수를 종합적으로

비교 판단하시고 결정해야 합니다

혹 여러보험사 비교 후

위에 나열된

악사, kb, 행복한보험, 현대, db다이렉트중 한곳이

가장 저렴하다면

여기 이곳을 통해 가입하면

네이버포인트를 제공받게 되니 좋겠네요

현대해상, 삼성화재, kb손해보험은

나의 갱신 보험료 조회만으로도

네이버포인트 7000원을 제공해주는데

이게 생각보다 쏠쏠합니다

어차피 가격비교를 위해

여러 보험사를 조회해야하는데

조회만해도 7000p씩 준다니

단 여기엔 보험사마다 다른

몇가지 조건이 붙게 되는데요

삼성화재

현대해상

현대해상

kb

kb

이렇게 보니 복잡해보이는데

간단히 요약해드리면

3곳 보험사 모두 공통사항은

실제차량소유자만 이벤트 참여 가능하며

최근10개월 이내 각 보험사 이벤트 참여자

현재 각 보험사 계약 채결중인 자는

이번 이벤트 대상이 아닙니다

그리고 다른점 하나는

삼성화재의 경우 갱신일 상관없이 조회만 한다면

포인트가 지급되나

현대해상과 kb는 만기 1개월 이내 조회를 해야

포인트지급 대상이 된다는 점이 다르네요

(예를 들어 현재 만기일 1개월 이내 남은 삼성보험 가입자는 삼성 이벤트에 참여가 안된다는 말입니다 대신 현대해상과 kb이벤트에는 참여 가능합니다)

저는 현재 다른 보험사에 가입 중이라

3곳 모두 참여 했는데요

삼성은 바로 7000p 지급되었고

현대 해상은 이렇게 문자로 알려주네요

kb는 아직 안오고 있습니다만

언젠가는 오겠죠

자동차보험 만기일이 다가와

갱신을 준비하시는 분들

보험조회만으로

최대 21000포인트를 받아 가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