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 후기

초등 아이방 만들기 2탄) 책상 고르기 나의 선택은? 퍼니비 - 레이나 수납책상

이불변응만변 2024. 1. 30. 12:45
반응형

초등 딸 아이를 위한 책상 고르기!!

어떤 책상이 좋을까?

무작정 검색창에 초등학생 책상을 검색해보니

높낮이 조절은 물론이며

각도조절까지 되는 책상이 대부분입니다

가격은 30만원 남짓..

책 꽂이 없이 책상만해서 이가격이라니..

음..

비싸기도 하거니와

과연 의자가 높낮이 되는데

책상까지 높낮이가 필요하나 싶기도 하고

각도 조절이 좋긴하나 꼭 필요한 기능인지..

의문이 생겼습니다

각조조절 기능으로 인해

책상 상판에 틈이 생기는게

너무 맘에 들지 않았던 저는

어린이용 책상이 아닌 성인용 책상으로 해서

다시금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몇날 며칠을 고르고 골라서

드디어 하나의 모델을 찜했습니다

퍼니비 - 레이나 수납형 책상

이게 가장 깔끔하고 마음에 드네요

책상에 3개의 수납장이 있어서

각 수납장 마다 필기구나 노트 등을 넣어 보관할 수 있고

추가 옵션으로 구매 가능한

3단 서랍장을 아이 보물창고로 해주면 딱 좋아 보입니다

 

구매에 앞서 아이에게 책상을 보여 주며

어떻냐고 물어보니

방긋 웃으며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자.. 하루에도 수십번씩 갈팡질팡하는

딸 아이의 맘이 변하기 전에 빨리 구매해버립니다

배송비와 1600책상 그리고 수납장까지해서

30만원이 안되는 금액에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드디어 책상이 왔습니다

바닥에 카펫을 깔고

부랴부랴 짐들을 한쪽 벽에 줄세워 두며

책상을 맞이해봅니다

완제품으로 오는게 아니라

배송기사님이 설치까지 해주셨는데요

조립설치까지 대략 10분정도 걸렸습니다

이때까지 몰랐습니다

책상다리가 흰색이였다는걸요

나중에 딸아이가 학교에서 돌아와서는

다리가 검정이 아니라고 일러줘서 알게되었네요

반응형

기사님이 계실때 알았더라면 어떻게 말해서

바꾸기라도 했을텐데

조립 설치까지 끝내고 가신터라..

그래도 흰색다리가 나쁘지않고

방이랑 잘 어울려서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책상 서랍은 넓긴하나 깊이가 낮네요

추가 구매한 수납장은 깊이가 깊어서

여러모로 활용도가 좋을거 같습니다

서랍에서 심하지는 않지만 가구 냄새가 나길래

일단 서랍을 모두 꺼내서 물티슈로 한번 쓱~

닦은 후

냄새가 빠지도록 서랍을 모두 열어 두었습니다

한 며칠 이렇게 두면 냄새가 다 빠지겠죠?

그리고 미리 준비해놓은 하나의 아이템

투명매트를 책상위에 깔아 줍니다

양쪽을 끈적임이 남지 않는 실리콘테잎으로 고정

일단 상판을 이렇게 보호해두었으니

상판만큼은 시간이 지나도

오랫동안 새거같은 느낌을 유지할 수 있을겁니다

초등학생 책상으로 구매하게된

레이나 수납책상

모던한 디자인에 수납공간도 많고

넓게 쓸 수 있어서 저도 아이도 매우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