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은 정보

T map에서 진행중인 안전운전 캠페인 "안전속도 5030 히어로즈도전" / 안전속도 5030퀴즈 참여해서 모바일 주유권 받아가세요~

이불변응만변 2019. 10. 22. 22:32
반응형

내일 대구에 갈 일이 생겨 목적지까지 얼마나 걸릴려나 확인차 오랜만에 T맵을 켰는데

팝업창이 하나 뜨네요

아~ 안전운전 캠페인을 하고 있었네요

어떤내용이고 하니

제한 안전속도를 지키라는 말인거 같군요

10월 11일부터 31일 까지라고 하니

아직 절반 남긴 했는데

준수율 100프로만 달성하면 전원 모두에게

모바일 주유권을 주는걸까요?

설마~~그러지는 않겠죠?

그러지 않을걸 알면서도 혹시? 하는 바램으로

저도 도전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총 104661명이 도전을 하고 계시네요

10만명이라...

일단 어떻게 진행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히어로즈 도전은 2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되는데요

(승합차/화물차 그룹 & 경차/승용차그룹)

각 그룹당 상위 100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 1만원권을 준다고 합니다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준수율이 같을시에 주행거리가 더 긴 사용자를 우선으로 순위를 정하는군요. 기본 200km 이상은 되어야 도전이 가능한거 같습니다)

또한 각 그룹별 상위 5명(총10명)에게는 시상도 진행된다고 하니

T맵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참여하시는게 좋을듯 보입니다

저는 차량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 아니라

준수율은 100%이지만

이제 겨우 69km달렸네요

하지만 100%라는 준수율에 힘입어 한번 순위권을 노려볼까 했는데..

그룹별 평균 누적 주행거리를 보니 입이 떡 하니 벌어지네요

어찌어찌 준수율100%에 200km채워서 순위권에 들어보자했던

그런 생각이 쏙 들어가 버렸습니다

하지만 낙담하긴 아직 이릅니다

모바일주유권을 획득할 수 있는 또 다른 이벤트가 있었으니

안전속도 5030퀴즈

참여하신 모든 분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을 준다고 합니다


경품을 받고 못받고를 떠나서

이런 캠페인 & 이벤트는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어찌됐건 운전자들로 하여금 안전운전을 하게끔

유도하고

20일이란 짧지 않은 기간을 정해서

단기 이벤트성이 아닌 지속적인 습관을 길러주게 되는 점에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앞으로도 종종 이런 이벤트를 열어

많은 운전자들이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안전운전 하는 습관을 기르게되는 기회의 장이

열리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착한 캠페인 & 착한 티맵

칭찬도장 쾅쾅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