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 후기

여러 용도로 사용가능한 "스토리지 아웃도어 리빙박스" 이거 진짜 강력추천합니다. 가성비를 넘어선 갓템!!

이불변응만변 2024. 5. 1. 20:47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지난 새해특가 이벤트때 판매하였던

접이식 스토리지박스!!

50cm × 34cm × 30cm 사이즈로 대용량에다

접어 보관할수도 있으며

쌓아서 보관할 수 있는

꽤나 매력적인 제품을 우연찮게 보게 되었는데요

리뷰도 좋았고

가격도 좋았기에 반신반의하며 구매해봤습니다

저는 당시 3개 세트 22,783원에 구입했었는데요

지금은 가격이 올라 3개 세트 34,600원 하네요

하지만 가격이 올랐다 한들

개당 만천원꼴로 구매하게 되는건데

이마저도 제품 품질을 직접 마주하게 되면

가격이 나쁘지않다고 생각됩니다

저 멀리 중국에서 배타고 건너온

리빙박스, 스토리지박스, 폴딩박스, 정리박스!!

저는 두세트를 주문했었는데요

종이박스 위로 커다란 비닐포장되어 온게

마음에 드네요

살짝식 찍힌 부분은 있지만

크게 손상되지않은 제품포장박스

일단 안심하며 뜯어봅니다

크기가 체감 되실까요?

이정도 크기면 웬만한건 다 들어가지 않을까 싶은데

책도, 장난감도, 간식도, 기타 잡동사니들도

..!

총6개 제품

제품은 폴딩되어있는 상태에서

다시한번 비닐포장된채 왔는데요

비닐포장+종이박스포장+비닐포장

총 3번의 포장을 한 판매업체

칭찬합니다!!

조립은 어린이집 우리 아들도 가능할만큼

쉽고 간단합니다

짜잔!!

후딱후딱 조립해놓고보니

베이지 색이 고급져보이면서 깔끔해보이기에

더더욱 마음에 드네요

제품의 양쪽 측면을 보면

여닫을수 있는 오픈형 도어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이거 애들 간식상자나

기타 장난감이나 잡동사니들 넣어두는

상자로 쓰면 딱일거 같네요

총 6개의 리빙박스

단품만 봤을때도 마음에 들었지만

이렇게 6개를 쌓아놓고 보니

더 마음에 드는데요

아..더 사놓을껄..왜 2세트만사서..라는

후회가 갑자기 밀려 듭니다

아쉬움을 뒤로한채

일단은 딸아이 방으로

3개의 박스를 들고 찾아갔습니다

1단은 클레이 및 테이프공 등 만들기 재료들

2단은 이것저것 잡동사니들

3단은 위로 쌓아 올릴까하다

혹시 모를 붕괴로 인해 옆으로 내려놨는데요

배고플때마다 언제든지 빼서 먹을 수 있는

간식창고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30kg 아이가 올라가도 끄떡없는 내구성!

전에 없던 수납함과

대용량 간식창고가 생겨서 그런지

아이가 매우 좋아하더라구요

나머지 3개중 하나는 우리 둘째의 간식창고로

만들어주었구요

나머지 2개는

지난 코로나 시기에 여기저기서 모아온

마스크들로 채워 넣어놨습니다

그동안 순둥이 박스에 넣어 보관했었는데

훨씬 깔끔하고 보기 좋아졌네요

6개를 샀지만

아직 한 없이 부족한 스토리지박스

다음에 다시 할인 기회가 온다면

그때는 원없이 넉넉하게 사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