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은 정보

유튜브에서 음원 & 영상 추출하는 쉽고 간단한 방법!! 웹사이트 가입×

이불변응만변 2022. 11. 26. 15:42
반응형

유튜브에서 음원이나 영상을 추출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웹 사이트 회원가입 없이

가벼운 프로그램으로 손쉽게

영상이나 음원추출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려한다

4k Video Downloder

내가 이용하는 4k Video Downloder

나는 탭에 아이들 교육용 영상을 담기 위해

주로 이용하는데

조작법이 매우 간단하고 쉽기에

링크를 따라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한번만 실행하면

그 누구든지 손쉽게

음원이나 영상을 추출할 수 있는게 장점인듯 싶다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시키면

이와 같은 창이 뜨게 되는데

화면에 보이는 목록은 내가

지난 과거에 다운을 받았던 목록이다

그런 다음

내가 다운받고자하는 유튜브 영상에 들어가

재생시킨 후

재생 중인 영상에 마우스를 올려두고

우클릭

동영상url복사를 클릭한다

그런다음 4k Video Downloder로 돌아와

프로그램 좌측상단에 위치한

링크복사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좀전에 복사해두었던

동영상 주소가 입력되면서

다운로드 준비가 끝난다

영상을 받을건지

음원만 추출해서 받을건지

mp4 혹은 mkv로 받을건지

영상 화질선택도 가능하다

그렇게 준비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클릭

이렇게 간단한 조작 몇번만으로도

누구나 손쉽게 음원이나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4k Video Downloder

다만 하루 최대 20개라는 이용제한이 걸려있기에

20개가 넘어가는 시리즈를 다운받을려면

넉넉히 시간을 두고 해야한다

참고로 미취학 아동 한글 공부에

EBS프로그램인

"한글이야호"와 "한글용사아이야"

는 정말 추천하는 영상이니

이것 또한 적극 추천한다

 

우리 첫째(여아)는 학습지나 따로 한글공부 전혀 없이

한글이야호로 한글을 떼었고

둘째(남아)는 한글용사아이야로 공부중이다

반응형